2012년 5월 14일 월요일

원석


이 작품도 나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작품으로 1학년 2학기 3D 이미지 디자인 수업에서

만든 작품이다.

위의 사진은 직접 내가 아크릴로 만들어 촬영한 작품이고 밑에 사진은 위의 사진을

그대로 3D 모델링을 한 작품이다.

이 작품은 내 이름인 원석을 막대사탕처럼 만들고 막대사탕을 나의 어린 시절로 비유해서

나는 어릴 때 부터 빛나는 원석을 간직 해왔다는 것을 표현한 작품이다.

그땐 만족스러웠지만 지금보니 3D 모델링이 조금 아쉬웠던 작품이다.

camera : canon mark2
used program : cinema 4D, Photoshop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